교육 신청하기

스마트 통신서비스 스쿨이란?

전 국민 누구나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통신 서비스 관련 피해예방과 구제방법, 스마트폰의 사용법 및 유용한 앱 활용법 등을 무료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신청 시 찾아가는 맞춤 교육

 

교육신청 프로세스 교육신청(교육희망일 3주이전 신청) > 접수확인(교육신청 1주일이내 담당자 회신(교육일정 및 장소협희) > 교육실시(맞춤형 교육실시 (통신서비스 피해예방교육/스마트폰 활용교육)

교육대상 : 10인 이상의 그룹/단체

교육일시 : 이용자가 희망일 신청 후, 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확정

교육장소 : 교육신청자가 섭외하여 진행

※ 교육신청자가 교육장소를 마련하기 어려울 경우 교육 담당자와 협의하여 진행

 

교육내용

교육내용 – Ⅰ 통신서비스 활용 시 유의사항, Ⅱ통신서비스 피해예방, Ⅲ 스마트기기 활용, 부록의 교육내용 목록

Ⅰ 통신서비스 활용 시

유의사항

01. 통신서비스 가입 시 유의사항!
02. 통신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03. 통신서비스 해지 시 유의사항!

Ⅱ 통신서비스 피해예방 01. 통신서비스 주요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
02. 통신수단을 이용한 금융사기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

Ⅲ 스마트기기 활용

01. 스마트폰 기본 사용 설명
02. 스마트폰 주요 기능 사용 설명
03. 유용한 앱(서비스)

[부록]

01. OTT 서비스
02. 구독형 서비스
02. 키오스크

교육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을 통해 접수

- 이용자보호센터 권익보호팀 권영대 과장(markyd@kait.or.kr / 02-580-0754)

 

교육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