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통신서비스 피해예방과 구제방법, 스마트폰 활용법 등 무료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신청시 찾아가는 맞춤 교육
1. 교육신청 | 2. 접수확인 | 3. 교육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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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희망일 3주 이전 신청 | 교육신청 1주일 이내 담당자 회신 (교육일정 및 장소 협의) |
맞춤형 교육실시 (통신서비스 피해예방교육/스마트폰 활용교육) |
교육대상 10인 이상의 그룹/단체 교육일시 이용자가 희망일 신청 후, 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확정 교육장소 교육신청자가 섭외하여 진행 |
Ⅰ 통신서비스 활용 시 유의사항 |
01. 통신서비스 가입 시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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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통신서비스 피해예방 |
01. 통신서비스 주요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 |
Ⅲ 스마트기기 활용 |
01. 스마트폰 기본 사용 설명 |
[부록] |
01. OTT 서비스 |
(사) 대한노인회 |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
(사)한국농아인협회 |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
농협중앙회 |
수협중앙회 |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
제주시 |
남북하나재단 |
온라인 신청을 통해 접수
이용자보호센터 권익보호팀 김기은 대리(kk1111@kait.or.kr / 02-580-0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