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문의

문의

고객센터 문의

행정기관 또는 공공기관 등을 통해 피해구제

  • 방송통신서비스 관련 상담이나 불만처리가 가능한 행정기관이나 공공기관은 다음과 같음
    행정기관 또는 공공기관 안내
    행정기관 또는 공공기관 안내. 전화번호, 홈페이지, 소관업무로 구성
    구분 전화번호 홈페이지 소관 업무
    국민권익위원회 110 www.acrc.go.kr

    부패 신고 상담

    고충민원 상담

    단말기유통법 신고센터 080-2040-119 www.cleanict.or.kr

    단말기유통법 위반 시 신고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182 cyberbureau.police.go.kr

    사이버범죄 신고 및 상담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118(ARS 내선 2번) privacy.kisa.or.kr

    ID 도용 피해

    개인정보유출건 등

    불법스팸 대응센터 118 www.spamcop.or.kr

    스팸신고 접수ㆍ처리

    인터넷침해 대응센터 118(Free) www.krcert.or.kr

    해킹/바이러스/피싱 피해신고

    핸드폰찾기 콜센터 02-3471-1155 www.handphone.or.kr

    휴대전화 분실신고

    분실 휴대전화 실시간 조회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 1644-2367 www.spayment.org

    휴대폰/ARS 결제 관련 분쟁 중재

    번호이동 관리센터 02-2015-9114 www.ktoa.or.kr

    번호이동 업무처리 및 관련 분쟁조정

    불법ㆍ청소년 유해정보 신고센터 1377 http://www.kocsc.or.kr/

    불법 청소년 유해정보 신고 접수ㆍ처리

    1372소비자 상담센터 1372 www.ccn.go.kr

    상품과 서비스의 상담 및 소비자 정보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