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문의

고객센터 문의

방송통신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가장 먼저 해당 사업자의 고객센터에 연락해 직접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함

케이블TV사업자 고객센터

케이블TV사업자 고객센터
사업자 전화번호 홈페이지
티브로드 070-8177-0000 www.tbroad.com
씨앤앰 1644-1100(서울)
1877-5000(강남)
1644-2100(경기)
www.cnm.co.kr
CJ헬로비전 070-7373-1002~3(무료)
1855-1000(유료)
www.cjhellovision.com
CMB 1544-3434 www.cmb.co.kr
HCN 1877-8000 www.hcn.co.kr
한국케이블TV푸른방송㈜ 053-551-2000 www.gcs.co.kr
TCN대구방송㈜ 053-527-8000 www.tcncatv.com
남인천방송㈜ 1544-0777 www.nibtv.co.kr
㈜한국케이블TV광주방송 062-417-8000 www.kctv.co.kr
JCN울산중앙방송㈜ 052-257-0001 www.jcntv.co.kr
ABN아름방송 1544-1100 www.abn.co.kr
금강방송㈜ 1544-5400 www.kcn.tv
㈜서경방송 1877-6666 www.iscs.co.kr
㈜KCTV제주방송 064-741-7777 www.kctvjeju.com

행정기관 또는 공공기관 등을 통한 피해구제

방송통신서비스 관련 상담이나 불만처리가 가능한 행정기관이나 공공기관은 다음과 같음

행정기관 또는 공공기관 안내

행정기관 또는 공공기관 안내
구분 전화번호 홈페이지 소관 업무
국민권익위원회 110 www.acrc.go.kr
  • 부패 신고 상담
  • 고충민원 상담
단말기유통법 신고센터 080-2040-119 http://www.cleanict.or.kr/

단말기유통법 위반 시 신고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index.do

사이버범죄 신고 및 상담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118(ARS 내선 2번) http://privacy.kisa.or.kr
  • ID 도용 피해
  • 개인정보유출건 등
불법스팸대응센터 118 www.spamcop.or.kr
  • 스팸신고 접수ㆍ처리
인터넷침해대응센터 118(무료) www.krcert.or.kr

해킹/바이러스/피싱 피해신고

핸드폰찾기콜센터 02-3471-1155 www.handphone.or.kr

휴대전화 분실신고 분실 휴대전화 실시간 조회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 1644-2367 www.spayment.org

휴대폰/ARS 결제 관련 분쟁 중재

번호이동관리센터 02-2015-9114 www.ktoa.or.kr

번호이동 업무처리 및 관련 분쟁조정

불법ㆍ청소년 유해정보신고센터 1377 www.singo.or.kr

불법 청소년 유해정보 신고 접수ㆍ처리

1372소비자상담센터 1372 www.ccn.go.kr

상품과 서비스의 상담 및 소비자 정보제공

민간소비자단체에 상담 의뢰

방송통신결합상품에 대한 이용자 상담 및 불만사항 상담이 가능한 민간소비자 단체는 다음과 같음

민간 소비자단체

민간 소비자단체
구분 대표 전화번호 홈페이지
녹색소비자연대 02-3273-7117 www.gcn.or.kr
한국YWCA연합회 02-774-9702 www.ywca.or.kr
한국여성소비자연합 02-779-1573 www.jubuclub.or.kr
소시모(소비자시민모임) 02-739-5441 www.cacpk.org
전국주부교실중앙회 02-2273-6300 www.nchc.or.kr
한국소비생활연구원 02-325-3300 www.sobo112.or.kr
한국소비자연맹 02-795-1042 www.cuk.or.kr
한국여성단체협의회 02-794-4560 www.kncw.or.kr
한국YMCA전국연맹 02-754-7891 www.ymcakorea.org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02-774-4050 www.consum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