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누구나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통신 서비스 관련 피해예방과 구제방법, 스마트폰의 사용법 및 유용한 앱 활용법 등을 무료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신청 시 찾아가는 맞춤 교육
교육대상 : 10인 이상의 그룹/단체
교육일시 : 이용자가 희망일 신청 후, 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확정
교육장소 : 교육신청자가 섭외하여 진행
※ 교육신청자가 교육장소를 마련하기 어려울 경우 교육 담당자와 협의하여 진행
Ⅰ 통신서비스 활용 시 유의사항 |
01. 통신서비스 가입 시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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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통신서비스 피해예방 | 01. 통신서비스 주요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 02. 통신수단을 이용한 금융사기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 |
Ⅲ 스마트기기 활용 |
01. 스마트폰 기본 사용 설명 02. 스마트폰 주요 기능 사용 설명 03. 유용한 앱(서비스) |
[부록] |
01. OTT 서비스 02. 구독형 서비스 02. 키오스크 |
온라인 신청을 통해 접수
- 이용자보호센터 권익보호팀 권영대 과장(markyd@kait.or.kr / 02-580-0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