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분쟁조정


분쟁조정 상담
- 통신분쟁 관련 불만이나 피해가 있어 상담을 접수하고자 하실 때에는 전화 또는 온라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전화, 온라인을 통해 접수된 상담건에 대하여는 전문상담원이 관련법규 및 분쟁조정 절차 안내, 정보제공이나 관련기관 안내
등의 상담을 해드리며, 상담 이후 분쟁조정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신청서 등 관련서식 작성 후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상담
- 국번 없이 142-246(전국 대표 번호, 수신자 부담)
통신분쟁조정
구분 |
상담 가능 시간 |
비고 |
전화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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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12:00
13: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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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 ·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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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상담
- 통신분쟁조정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상담을 신청하고, 답변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분쟁조정
구분 |
상담 조회 및 답변 확인 |
상담 접수 및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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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 24시간 신청 및 조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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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쟁조정 신청
- 온라인 신청
- 통신분쟁조정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분쟁조정을 신청하고, 처리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우편 신청
- 분쟁조정 신청서를 서면으로 작성하여 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62길 7 혜주빌딩 4층 401호 통신
- 분쟁조정 상담센터
- 문의 전화 : 국번 없이 142-246(전국 대표 번호, 수신자 부담), 점심 시간 (12:00~13:00)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