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활용법
유용한 앱(서비스)
배터리 절약 방법 와이파이 설정 및 파일관리자 사용 앱 접근 권한, 푸시 알림, 캐시 삭제 설정 쿠키삭제 설정
 

■앱 접근 권한,푸시 알림,캐시 삭제 설정(안드로이드) 1.접근 권한: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앱 권한'을 선택합니다.->접근권한을 설정할 위치,카메라,주소록 등을 선택합니다.->앱 선택 후 접근권한 허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2.푸시 알림: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알림을 설정할 '앱'을 선택합니다.->'알림'을 선택합니다.->푸시 알림 허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3.캐시 삭제: '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캐시 삭제할 '앱'을 선택합니다.->'저장 공간'을 선택합니다.->캐시 삭제'를 선택합니다. ※앱 선택 후 '앱 정보'를 통해서도 앱 접근 권한,푸시 알림, 캐시 삭제 설정 가능

■앱 접근 권한, 푸시 알림, 캐시 삭제 설정(아이폰) 1.접근 권한: 바탕화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개인 정보 보호'를 선택합니다.->원하는 종류의 '접근 권한'을 선택합니다.->'앱'의 접근 권한을 선택합니다. 2.푸시 알림: 바탕화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알림'을 선택합니다.->원하는'앱'을 선택합니다.->원하는'푸시 알림'형태를 선택합니다.

3.캐시 삭제: '메뉴'를 선택합니다.->'설정'을 선택합니다.->'캐시 삭제'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