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
금융사기 피혜사례 및 대처방안
TIP 통신장애 시 행동요령
허위과장광고 고가요금제·부가서비스, 경품 피해, 판매 사기 소액결제 명의도용 및 유심도용 정보이용료 알리미 서비스
 

■정보이용료 알리미 서비스란? 모바일 유료 콘텐츠 이용시 휴대폰 명의자와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의 휴대폰에 문자로 이용 내역을 알려주는 서비스

■정보이용료 알리미 서비스 신청 및 해지 절차 ●미성년자(만 19세) #신청방법: -신규 가입 시 자동 가입(미성년자 명의로 명의변경 시 별도 신청 필요) -고객센터,지점 방문 신청 -온라인 홈페이지 접속 신청 -모바일 앱 접속 신청 #해지방법: -만 19세 생일 다음날 자동 해지 -고객센터,지점 방문 해지 ●장애인 #신청방법: -고객센터,지점 방문 신청 -온라인 홈페이지 접속 신청 -모바일 앱 접속 신청 #해지방법: -고객센터,지점 방문 해지 ●만 65세 이상 어르신 #신청방법: -고객센터,지점 방문 신청 -온라인 홈페이지 접속 신청 -모바일 앱 접속 신청 #해지방법: -고객센터,지점 방문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