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시 유의사항
이용 시 유의사항
해지 시 유의사항
TIP 방송통신서비스
TIP 방송통신 미환급액
해지 시 확인사항 위약금(할인반환금) 발생 및 면제 되는 경우 요금 면제되는 경우
 

■위약금(할인반환금)발생하는 경우 ●이동전화 -단말기 지원금(보조금)을 받은 경우 -선택요금할인 혜택 받은 경우 -약정 기간 만료 전 타사 번호이동하는 경우 ●초고속인터넷 -사업자가 장비 임대료 지원하는 경우 -경품을 받은 경우(12개월 미만)

■위약금(할인반환금)면제되는 경우 ●이동전화 -통화품질 불량인 경우(14일 이내 고지시) -가입자 사망,실종,이민의 경우 -이용 계약 체결시 판매자가 중요사항 미고지 또는 허위고지한 경우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사망,실종,군입대,이사하는 경우 -서비스 품질불량인 경우(30일 이내 5일 이상) -서비스 장애(접속 불가)인 경우 -이전설치 또는 변경설치 지연의 경우 -이용 계약 체결시 중요사항 미고지 또는 허위고지한 경우 -건물주 반대로 이전 불가, 가입자 이민하는 경우(위약금 50% 감면)